베트남 취업

2020년 문아풍류 베트남 라이프

문아풍류 2024. 9. 9. 01:04
반응형
SMALL

갑자기 위스키가 마시고 싶어서

급하게 밑에 패밀리 마트에 갔더니

뭐야 닛카아저씨가

갑자기 여기 왜 있어ㅋㅋㅋㅋㅋㅋ

아파트에 일본인 한국인이 많아서 그런지

패밀리마트에

막걸리, 소주, 니혼슈가 정말 많아요.

거기다가 맥주는 제 입장에서

다 외국제품이니까

왠만한 세계주류점 뺨치네요.

저는 발렌타인 겟

편의점이라

조니 레드, 조니 블랙, 발렌타인, 제임슨, 닛카

이렇게 있더라고요.

330ml? 350ml?

만오천원에 구매했어요.

맥주가 한캔에 오백원인데

엄청 비싸네....

얼음컵도 천원이네가 아니고

백원이넼ㅋㅋㅋㅋㅋ

이것은

패밀리마트 생수 1L 350원

바나나 1개 400원

마트가서 왕창 사와야하는데

일요일 재고조사 잼.


 
 

 

오랜만에 소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역으로 부장님들을 소환

오늘 소주 한잔 하시죠. 제가 사겠습니다.

아리랑 식당

육회 2만원

참치 김치찌개 7천5백원

다금바리 구이 대 2만원

처음처럼 1병당 6천원

7만원 나왔습니다.

역시 술 마시면 시간도 잘 가고 즐겁지만

새로운 10년을 위해서 절제하기.


근 한달전에 지원했던 LG 디스플레이 베트남법인 채용공고가 취소되고

재등록된 LG 디스플레이 베트남법인 채용공고

서류 합격이네요.

30명 뽑는데 35명 지원했으니

베트남 경험, 경력 없고

베트남어 할 줄 모르는 사람 빼고

다 서류 합격일듯 싶네요.

12월 4일에 서류 결과 통보

1차 화상 면접 여부가 나오니

준비하기.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이틀 연속 술 마시니까 너무나 좋아버리기

전날에는 처음처럼

이날에는 진로

저는 참이슬을 마시던 시대이고

진로 소주가 있었다는건 알았는데

같이 자리한 조선족 사장님이

진로 한자를 보시더니

이거를 한국어로 풀면 참이슬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 알았네요.

한국가면 친구들한테 알려주려고요.

지식 +1


저는 11월 마지막주 일요일을

재고조사로 보내는 중이에요.

일요일 출근이 너무나 짜증이나고 싫지만

고생하는 직원들을 위해서 음료수 구매

스팅 1캔 6백원

하이랜드 커피 1캔 7백원

바나나 3개 1천1백원

포카리스웨터 1페트병 7백원

패밀리마트 아메리카노 7백원

할인 받고 9천3백원 지출

드디어 LG 디스플레이 베트남

면접 관련해서 코트라에서 연락이 왔어요.

저는 12월 9일

저는 베트남에서 접속하니까

시간 잘 챙겨야겠네요.

코트라에서 해외취업 위해서

많은 도움을 주네요.

퇴근 후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제 예상은 지난번 처럼

베트남 사람이 면접 진행할 것 같아요.

지난번에 전화로하니까 정말 어렵던데

파이팅합시다!


호올ㄹㄹㄹㄹㄹ리

베트남에 코로나 발생

왜 또 면접 다가 오니까

이러는건데...


부장님과 상가 일식집 탐험

분위기 일본 스럽고 괜찮네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잔 사케 시켰는데

부장님 얼음물로 착각

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저런 물컵에 주는거야

오우 텐동 잘 나오네

스키야키 냠냠

처음처럼 한병에 8200원

생수 500ml 1400원

?

여기서 맘 먹고 술 마시면

큰 일 나겠어요.


공장 총괄장 형님이랑 한 잔

Bia Việt

이거 너무나 마셔보고 싶었는데

괜찮네요

현지식 냠냠

풀에 고수가

너무 많아서 힘들어요.

게 구이도 먹고

타이거 맥주 행사하고 있어서

복권 받고 긁었더니

이렇게 타이거 카드지갑 주네요.

ㅋㅋㅋㅋㅋㅋ 타이거 굿즈 득템

술 마시며 부장님이 사주신 복권

역시나 아니야 :)


이번주는

현지식 달려버리기

맛이가 좋구나

현지화 +1


곧 크리스마스네요

하나둘 다들 준비중

제가 본 트리중에 제일 맘에 드네요


이번주 주말 마무리는

도굴!

다음주엔

베트남에 극한직업 개봉해요!

한국에서 안 본 영화 여기서 재개봉도하고

괜찮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