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시골촌놈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3일차 "진에어 할인 프로모션 다카마쓰"

문아풍류 2024. 9. 22. 23:13
반응형
SMALL

벌써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3일차

방이 좁고 뭘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잠만 자는듯

물론 주말에만 퍼지는 것이고

주말도 다음주부터는 자격증 교육 받느라

매일 밖에서 있을 텐데 정신적, 육체적으로 심각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돌아다닙시다.


고시원 사장이랑 계약서 쓴다고

시간도 애매하고 고시원 바로 앞 CU에서 도시락 구매

편의점 도시락 거의 3년만에 먹어보네

종원 형님 덕분에 맛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 1조각

계란말이 1조각

흰쌀밥

볶음김치

게살마늘쫑 볶음

소세지 3조각

제육볶음

워메 제육볶음 맛있게 매워서 땀 삐질


매일 4km 걷기 운동

오우 고향은 아주 먼 남쪽이라

오물풍선이 날아와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제 리얼임

네 조심할게요!

어제오늘 운동하면서 보니

비행기가 정말 많이 날아다녀서 소음이 좀 있던데

내 방은 너무 작고 외져서 그딴 것 들리지도 않고 ^^


어제 롯마맥스 다이소 쇼핑 신나서

오늘도 사러 갔는데

아놔 간판이랑 건물에 불 켜져있어서

갔더니

오늘 휴무!

아직 마트 휴무일 개념 없음.


다이어트 2일차 성공


오랜만에 한국에 왔고

멕시코로 떠나면 아시아권 여행이 힘들 것 같아서

멕시코 출국 전 효도여행 결심

진에어에서

다카마쓰 할인 프로모션해요.

프로모션코드 GOGOTAK

https://www.jinair.com/promotion/eventView?evntSeq=13553

 
 

다행히 온라인특가 자리가 남아있었고

프로모션 코드까지 적용해서

2자리 겟

2인 왕복 264,000원 결제

2인 보험 17,700원 결제

매번 느끼지만 서울, 경기권 사람들 너무 부러움...

왕복 1인 13만원인데

고향 목포에서 서울오는 KTX왕복이 11만원인가

별차이가 없음


2박 3일 짧은 여행이라

1박 료칸

1박 시내 호텔

아이고 백수 지갑 터져


얼추 짜놓은 스케줄

엄마가 무릎 아프다 피곤하다 할까봐

최대한 효율적으로 계산

비행기 약 30만원

료칸 약 30만원

호텔 약 10만원

그 외 경비 40만원

총 110만원 예상

이렇게 즐기고 맛나게 멋나게 살려고

돈 모았으니까

가보게

레츠기릿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