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시골촌놈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4일차 "다이어트 작심 삼일 통과"

문아풍류 2024. 9. 23. 20:07
반응형
SMALL

와우 벌써 상경 4일차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4일차

아침엔 교육 받으러 가면서 빽다방 아메리카노~

 

교육원에 갔더니 카누 넘쳐남

내일부터 카누 사냥꾼 예정


아따 서울은 역시 다르고마잉잉


교육원 건물에 있는 구내식당 방문

 
 

7천원에 이렇게 잘 나온다고?????

내일부터 푸파 예정


와따마 독산역에는 크리스피 도넛 자판기도 있어브러

징해블고만


아침에 15도라며

외투 가져갔더니

오후에 더워 디져버리는줄~


엥??? 고시원 근처에도 식당 많네


오늘도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구경

 
 

폴로 기본티 하나 사려다가 걍 패스~ 백수 지갑 닫어~

 

오 대왕뚜겅

워메 나의 제 2 조국 베트남 쌀국수도 있고 ㅠㅠ

그립네 비엣남


몇 개월 전부터 아침 먹는 습관 들여놓고

서울와서 안 먹으니

아침에 너무 배 꼬르륵거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하는데 겁나 민망쓰

 

아침 저녁 대용

두유

바나나 베트남산

구매


스페인어 달려볼 노트

폼클렌징

 

고시원 너무나 방음 안 됨

귀마개

안대

 

느닷없이 마우스 배터리 나가버리고~

일본 여행 준비

 

요즘 너무 쇼핑 자주해서 부직포백 구매

 

아따

교육 끝나고 30분 걸어와서

또 4km 걸으려니 힘드네..


벌써 배가 고픈데

아직 오후 8시인데...

차라리 일찍 잠들어버려야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