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시골촌놈의 서울 살이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2일차 "다이소증후군"

문아풍류 2024. 9. 21. 22:24
반응형
SMALL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라이프 1일차

엄청난 피곤함으로 일어나보니 2일차 아침 8시

오전 일정 1번으로

고시원 사장과 계약서 작성

오후 2시에 온다길래 밖에 나가기도 안 나가기도 애매한데

계속 고시원에 있음 정신병 걸릴 것 같아서 탈출

느닷없이 고시원 사장 1시 20분에 전화와서

방에 없던데요???

아놔 시간 2시라면서요...

내일로 다시 변경 제발 시간 지킵시다.

아무리 백수라지만 내 일정까지 꼬여브요~~


어제 비가 하루종일 내리더니

날씨 이거 맞음?????

오전에 동네 마실 반팔 반바지로 나갔는데

베트남에서 5년반 살다 온 사람으로써 제법 쌀쌀.


동네방네 행복도시

금천!

새 보금자리에 왔으니 당연 다이소 출동

집에 있는 노견이 생각나는군

꽃무늬 조끼 하나 입혀주면

노견 스럽게 아주 할미 같은텐데 보고싶네

생필품 구매

뭍통부터

물티슈

방 아주 더러워서 청소해야됨 개빡침

빗자루 세트 역시

방 겁나 더러워서 청소해야됨

동네 마실용 기동성 슬리퍼

뽀득뽀득 싰을

보들보들 저자극 샤워타월

아 사고보니깐 종이스틱 면봉이네

나무가 좋은데

고시원에서 점심 저녁 먹을 예정 없지만

구매

혹시 몰라서 구매

쉐이빙 폼

아놔 어제 밤에 비 겁나 올 때

분명히 주머니에 넣으면서

케이스 뚜겅 벗겨질 듯 애매하더니만

결국 분실

백수 지갑 털려~~~~

여기서 못 산 제품이 있어서

바로 옆 다이소 출격


롯데맥스 다이소 출격

오메 여기도 오자마자

노견 생각나네

지금쯤 꼬순내 집에 폴폴 풍기면서 자고 있을 텐데

아놔 우리 멍멍이 보고싶네

멕시코 가서 친구들에게 줄 카드거울

천원인데 made in korea 이며

한국 스러운 디자인이 많아서 고향에서부터

예쁜 디자인 찾아서 조금씩 구매중

이번엔 지갑 아주 조금 털려~~


롯데마트맥스 출격

고향에도 롯데마트맥스가 있던데

집에서 롯데아울렛마트가 더 가까워서

여기서 처음 가보네

창고형이라고 말은 들었는데

진짜 들어오니

구매자재관리자 답게

레이아웃, 렉, 파레트 적재가 좋군

지금보니 여기 강아지간식 구역이네...


지금 메는 백팩이 너무 무거워서 가방을 사려 했는데

바로 사라고 여기있네..

원래 가방이 이렇게 싼가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이가격이라네

한국 들어온지 딱 한달되서 아직 물가 정신 못차림ㅋㅋㅋㅋㅋㅋ


동생 하나 사주고 싶네

오우 가방 깔쌈하니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은데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마맥스에 우유랑 점심 때울 것 사러왔다가

나이키가방, 챔피온 후드티 구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도 할 겸 오늘 점심, 내일 점심으로 겟

진짜 백수 지갑 터져~~


롯마맥스 계산대 옆에 있던 매장

냄새 좋던데 다음에 와보겠슴

오 롯마맥스 1층에 프린트 매장이 있네

필요하다면 아마 교육원에서 뽑겠지만

급할 때를 대비한 좋은 정보 겟


서울에 올라오면 꼭 다짐한

저녁 운동

하루를 오래하기 보다

꾸준한 습관 들이기

동네 마실다니며

알게된

홈플러스 금천점 아디다스 폭발세일

26일에 저녁 운동하면서 폭발세일 구경하기!

운동하는데 왜 이렇게

소고기 가게가 많고

소고기 굽는 냄새가 나는지

걷다보니 독산동 우시장

나의 미래를 책임져줄

복권 판매점도 픽

선선 쌀쌀하니 밤 공기 좋고


멕시코 출국까지

최소 8주

최대 10주

남았는데

계획표 잘 짜서 최대의 목표 달성하고 갈 것.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