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취업

2019년 문아풍류 베트남 라이프

문아풍류 2024. 9. 9. 00:09
반응형
SMALL

xin chào :)

벌써 12월하고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여름의 크리스마스가

신기하고 또 설레기도하고,

크리스마스에 출근한다는

현실이 아쉽기도하네요.

하지만

1월 22일에 한국 휴가

일정 잡혔어요ㅋㅋㅋㅋㅋ

rất tốt


오랜만에 현지식당에서 회식

이라고 하기엔 애매하고

현지인 공장총괄장 형이랑

친한 부장님들이랑

진짜 로컬 방문ㅋㅋㅋㅋㅋㅋ

오 맛있구만

회식 끝!

이날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았는데

술 마시고

오토바이 타고

질주하니까

눈 감고

후리덤

근데 총괄장 형이

운전을 너무 거칠게하는 바람에

멘탈 다시 복귀

오랜만에

짬 누나

린 형이랑

오토바이 귀가


계좌이체

오후엔 정상 가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장오신 부장님

진짜 재밌고 고마우신 분인데

이때 베트남 축구 결승전이였어요.

친구분과 축구보며 술드시러 가시더니

갑자기 잘로 도착

저는 술을 좋아하는데

회사엔 술 마시며 같이 놀 사람도 없고

비슷한 연령층도 없고

솔직히 회사 분위기 노잼

심각할정도롴ㅋㅋㅋㅋ


맨날 야근하다가

집에 일찍 오면

베트남어 공부도 하고

공모전도 하고

그래도 제법

열심히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현지화 능력 +1

박닌에 계신 01 형님에게 배워온

해바라기씨 먹기

01형님 흐엉즈엉 오지게 조사브렀습니다.

 

 


한국에서 새로운 주재원이 도착해서

오자마자 소주 달려버리기

아니 ㅋㅋㅋㅋㅋ

주재원3명에 현채1명인데

주재원 나주, 여수, 김제

현채 목포

전라도 파티

처음처럼


인근 업체

중국 사장님께서

식사를 초대해 주셨어요

돌리고돌리고

중국 백주도 좋아해요ㅠㅠ

목포대 다닐 때

중국 유학생들이랑

가끔씩 마시고 다녔던 추억이 있어요

저는 중국음식보다 베트남음식이

더 입에 맞는 걸로

음식 하나 집어 먹었는데

갑자기 베이징 추억 소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패밀리마트 플렉ㄱㄱㄱ스

수입산 Baaaaaaaam!

고향의 인위적인 맛


한국으로 휴가가면

무엇을 먹을지

정말 진지하게 작성중입니다.


자 한달에 한번

자재관리팀 회식을 해 볼까요

새롭게 생긴 식당이 있다며

루프탑으로 안내ㅋㅋㅋㅋ

확실히 새 가게라 깨끗

uống đi đi đi đi

역시나

루언이 형은 두부튀김

뚜언은 해산물 볶음면, 개구리 튀김

퐁은 새우구이

맨날 같은 메뉴를 시키는 직원들

오 오랜만에 전골요리

남자5명이서 술까지 마셨는데

1339000동이면

양호하죠


갑자기 타투하고 온 직원ㅋㅋㅋㅋㅋㅋ

가끔씩 직원들이

볼펜으로 타투 도안을 그리길래

또 볼펜으로 했냐고 물었더니

진짜래요

손등, 팔 두곳해서 십만원


흔히 겨울에

오랜만에 겨울 코트 꺼내면

주머니에 돈 있다고 하는데

한국 갈 준비하다가

여권 지갑안에

100달러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구용


호올ㄹㄹㄹㄹㄹ리

호치민 나가면 자주 먹던

진순대가

집 근처에 생겨버렸...

호치민 가야 할 이유 하나 삭제

이렇게 일요일 마무리

크리스마스🎄

출 - 근

베트남은

크리스마스가 없다우

몇일 전부터

직원들이랑 공원가자고 했었는데

서로 스케줄 안 맞아서

못 갔다가

생에

첫 써머 크리스마스


신나버린

직원들

같이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이거 진짜 존맛

코코넛 아이스크림인데

개당 이만동?

돗자리 빌리려고

꼬치구이도 사먹고

나한테

곤계란 먹이는데

하나는 먹었는데

두개는 무리다요

제가 다 먹은것 처럼 하라며

저에게 다 넘겨버리는

베트남 직원들 클라스


아 공원에서

직원이랑 사진을 좀 찍었는데

 

✌🏻✌🏻

 

둘이서만 찍으면

문제생기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셋

아니

얘 왜이렇게 작아ㅋㅋㅋㅋㅋㅋ

팔 크기 좀 보세요.

그런데 누가 팔짱끼래

부끄럽게

왜 자꾸 은근슬쩍 팔짱끼는데...

이러지도 저러지도ㅋㅋㅋ로보트여

이사진들을

저 친구가 페이스북에 올려버리는 바람에

다음날

엄청난 구설수에 휘말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회사 불량 이슈보다

왜 더 나를 이슈화 시키는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