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럽게 놀자

내돈내산 베트남 5년차가 인정하는 베트남 음식 맛집 "꾸아 가산디지털단지점" / 리틀 하노이 / 꾸아 / 꾸아가산디지털단지점 / 가산디지털단지

문아풍류 2024. 10. 17. 17:01
반응형
SMALL

연수생들과 수업이 끝나고
맛밥하려 뭐 먹을까 고민중에
연수생들이 베트남 음식을 먹자고 해서
가산디지털단지역 베트남식당 꾸아 발견!

 


오우 도착해서 건물 뒤편으로 들어갔더니

나를 설레게하는 벽의 베트남어들

오랜만이야


꾸아 가산디지털단지점

사진을 먹고 나오면서 찍었더니

안에 손님들이 없는 것 같지만

들어가기 전부터 그리고 먹는중에도

계속해서 손님들어옵니다.

 

뎁 꾸아

응온 꾸아


꾸아 가산디지털단지점 네이버 지도에서 제공하는 메뉴에요.

 
 
 
 

저희는 냐짱반세오

꿔이

차돌양지숙주쌀국수

한우사골직화쌀국수

분짜

 

자리에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면 됩니다.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포스터 정말 예쁘고

스리라차 소스랑

해선장 소스

시판용 아니고

직접 제작한 제품이더라구요.

음식 나왔구요.

반세오 아주 따듯하게 맛있게 먹었고

여기서 키포인트는 라이스페이퍼

베트남에서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셔먹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얇고 부드러운 제품을 사용하는데

여기 얇고 부드러운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베트남에서는 반세오 먹을 때 생 그린망고나 생 파인애플을 사용하는데

파인애플 절임이 나와서 살짝 아쉽스 하지만 만족

꽈이는 국물에 찍어먹었더니 더이상 말 할 것도 없고

특히 분짜 소스 너무나 현지랑 비슷한 맛

분짜소스에 베트남고추 왕창 넣고 맛있게 찍어 먹었네요.

쌀국수는 제가 일행들에게도 말했지만

완전 로컬스러운 쌀국수집은 문 열거나

앞에만 지나가도 찐한 육수 삶는 냄새가 나는데

여기는 안 나길래 저는 너무 좋았어요.

저는 오히려 너무 찐한 냄새가 나면 역한 느낌을 받기에

여기는 그런 냄새가 안나서 조금 맛이 약하나 보구나 했는데

절대 아님

쌀국수 국물 먹는데 현지맛 확실히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강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만족

맛 장담합니다.

맞을지 틀릴지 모르겠지만

그런 냄새를 홀로 새어나가지 않게 덕트나 다른 무언가의 방법을 쓰는 느낌?

고수추가 1000원 꼭

무료로 제공되는 레몬, 베트남 고추 꼭 하세요!

추천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