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럽게 놀자

내돈내산 축구보기 좋은 독산역 청춘호프 / 독산역 청춘호프 / 독산동 청춘호프 / 독산역 맥주집 / 독산역 맥주가게

문아풍류 2024. 10. 16. 13:13
반응형
SMALL

수업이 끝나고

대한민국 vs 이라크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이 있던 날이라

축구보기 좋은 독산역 호프집을 찾아 다녔다.


기존에 가려했던 가게는 tv가 너무 작아 보이지 않음...

두번째 가려했던 가게는 폐업하여 리모델링중

세번째 가게는 야구 플레이오프 시청중

어디를 가야하오

어찌저찌 찾아보니 독산동 먹자골목 까지 가야하나

그냥 걷다가

갑자기 마주친 청춘호프


청춘호프 메뉴판

축구는 치맥 아닙니까

 

먼저 생맥 두개 시키고

순살 후라이드 반

순살 마늘간장 반

양배추가 맛있네

중간중간 한국이 골도 넣어주고

치킨에 생맥 8잔 드링킹

다른 곳 가기도 애매하고

이번엔 소주로 바꿔서

닭똥집 볶음

 

tv가 두대가 있어서

너무 멀리도 너무 가까이도

딱 좋았음

결국

3대2

승리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안 가냐고

짬뽕탕 까지 클리어


둘이서

생맥 8잔

소주 4병

상큼하게 마무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