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취업

K-MOVE 중남미진출 한국기업 사무관리직 취업연수과정 8기 2회차 시작!

문아풍류 2024. 9. 23. 15:4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트남에 이어서 멕시코까지 도전하는

문아풍류에요.

드디어 2회차 수업

스페인어

본격적으로 시작


기온이 많이 내려갔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하루 시작

 

넉넉잡고 커피 살 시간까지해서

8시 10분에 집에서 나왔는데

8시 40분에 도착

스페인어 교재 받았어요.

스페인어 초급반에 맞게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만족

혼자 2~3주 독학하며 이해 안 되던 부분 해소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암기할 것

기초 문법만 완성되면 그때부턴 얼마나 많은

단어를 아느냐 싸움인데

선생님의 교육방식과 일치하는 듯


출석 완료

일찍 도착해 놓고서는

출결 간당간당해버림..


오늘은 09시~13시 연속 수업이라

수업이 끝나고 구내식당 방문

오 처음 와봤는데

괜찮은데???

식권 7,000원

사진 다시보니 메뉴판도 있었네

라면도 있음????

이렇게 나오면 매일 점심 기다려질듯...

잘 먹었슴둥.

gracias!


정규 수업 끝났지만

남아서 조금 복습하기

더 오래 복습하고 싶었으나

뭘 아는게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연습장 충분히 챙겨서 공부할 것

스페인어 만이 살 길

직무 교육도 중요하겠지만 생산법인에서 5년반 구르다 왔으니

직무 보다는 언어에 포커스를 맞춰 공부하자.

반응형
LIST